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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 창립 83주년 맞아 문진섭 조합장 ‘100년 기업 로드맵’ 제시 - 식품음료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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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념사 통해 제품 차별성, 친환경, 윤리경영을 통한 ‘100년 기업’ 로드맵 제시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창립 83주년을 맞아 100년 기업의 초석을 마련하는 로드맵을 조합원 및 직원들에게 서면으로 전달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코로나19로 인해 매년 진행되었던 창립기념행사를 진행하는 대신, 조합원 및 직원 등에 대한 표창과 문진섭 조합장의 기념사를 서면으로 발송했다.

문진섭 조합장은 창립 83주년 기념사를 통해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조합원의 기대수익향상을 위한 교육지원 정책을 끊임없이 추구해 나가며 협동조합의 존립 목적을 성실하게 이행할 것”이라며,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시장 상황을 조합원, 고객센터, 임직원이 합심하여 극복해 나가는 모습에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이어 “창립 83주년을 맞이하여 세계 최대 수준의 유가공 공장인 ‘양주 통합 신공장’과 함께할 100주년,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100년을 맞이하여 미래 성장 전략을 철저히 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문 조합장은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100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세 가지 핵심 가치로 △제품 차별성 △친환경 △윤리경영을 제시했다.

특히 “차별화된 원유 및 제품 경쟁력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동시에 FTA 시대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국산 원유를 사용한 국산 치즈의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올해 9월 이후 완공될 양주 통합 신공장을 통해 ‘친환경 고효율 스마트 시스템’을 정착, 일평균 최대 1690톤의 원유처리능력과 200ml 기준 500만개의 우유와 발효유, 가공품 등 70개 이상의 제품을 시장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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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ly 15, 2020 at 07:35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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