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에서 멤버 정국이 우유를 먹는 짧은 장면으로 큰 이슈를 불러 일으켰다.
21일 오후 1시(이하 한국시간) 방탄소년단이 새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 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고 전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22일 미국의 우유 소비 장려 캠페인 광고를 진행하는 'got milk?' 공식 계정에서 멤버 정국의 사진이 포착되어 화제를 모았다.
'got milk?'는 "Oh to be a glass of milk, helping Jungkook rock and roll(우유 한잔이 정국의 락앤롤을 돕고 있다)" 라는 글과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에서 정국이 우유 마시는 장면을 앞세워 우유 마시기 촉진 홍보에 나섰고 당일 엄청난 이슈를 자아내며 마음에 들어요 12만을 얻었다.
이에 합세해 미국 건강 식품 회사 'Lifeway Foods' 도 같은 정국의 사진에 자신들의 우유 제품을 합성해 "Who’s your bias? Ours is Jungkook and Lemon Kefir!(당신의 최애는 누구입니까? 우리들은 정국과 Lemon Kefir!)"라는 글로 공식 계정에서 발 빠른 홍보를 이어갔다.
이를 본 팬들은 "우유 모델 가자" "글로벌 슈퍼 스타답네" "부산 우유 분발하자" "정국이 핫하네" "외국 기업들 정국이로 홍보 많이 하네" "정국 효과 어마무시하지" "우유 마시는데 진짜 잘생겼다" "정국이 우유 너무 설레게 마셨지" "정국이 흰 우유 많이 먹었지. 진정 홍보 대사" 등 반응을 보였다.
21일 미국의 음악 전문 케이블TV 채널 'MTV' 공식 계정도 "Popping in to say that JUNGKOOK FED US during the entire BTS Dynamite video(정국은 뮤직비디오 내내 우리에게 떡밥을 줬다)" 라는 글과 함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속 정국의 모습이 담긴 GIF(짤)을 함께 게재해 강렬한 존재감을 엿보게 했다.
같은 날 미국과 캐나다에서 제공되는 오디오 및 비디오를 결합한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LiveXLive' 공식 계정도 "JUNGKOOK WAS REALLY SNAPPING THO(정국이 정말로 작살냈다)" 라는 감탄의 글과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속 정국의 파트 영상을 함께 올려 큰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August 29, 2020 at 01:30PM
https://ift.tt/2Z1Ww5F
'다이너마이트' MV 속 방탄소년단 정국, 'got milk?' 우유 마시기 홍보 대사된 사연은? - 폴리뉴스
https://ift.tt/2YnhQB6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다이너마이트' MV 속 방탄소년단 정국, 'got milk?' 우유 마시기 홍보 대사된 사연은? - 폴리뉴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