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는 4-2-3-1 포메이션으로 나섰다. 호날두가 원톱으로 배치됐고, 엘랑가, 브루노 페르난데스, 제이든 산초가 2선 공격을 맡았다.
프레드와 맥토미니가 중앙 미드필더로 나서고 텔레스, 매과이어, 바란, 달롯이 포백을 구성했다. 골문은 데헤아가 지켰다.
아틀레티코는 그리즈만과 주앙 펠릭스를 투톱으로 둔 3-5-2로 경기했다. 코케와 데폴, 에레라가 미드필더, 헤난 로디와 마르코스 요렌테가 좌우 윙백이다.
헤이닐두, 사비치, 히메네스가 스리백으로 나서 포백이 혼용됐다. 골문은 오블락이 지켰다.
맨유는 전반 3분 달롯의 크로스가 문전을 위협했고 엘랑가가 침투했으나 오블락이 막았다. 전반 13분에는 브루노의 크로스를 엘랑가가 문전에서 슈팅했으나 오블락이 머리로 막았다.
아틀레티코는 전반 15분 데폴의 중거리슛을 데헤아가 선방했다. 전반 33분 코케의 스루패스에 이은 요렌테의 크로스를 펠릭스가 득점했으나 오프사이드로 무효가 됐다.
하지만 결국 전반 41분 아틀레티코가 선제골을 넣었다. 펠릭스의 백힐 패스를 그리즈만이 크로스했고 문전 왼쪽에서 로디가 달려들어 헤더로 마무리했다.
맨유는 전반 추가 시간에 브루노가 강력한 중거리슛을 시도했으나 오블락의 선방에 막혔다.
https://ift.tt/50Ti7Ph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맨유, 아틀레티코에 0-1 패배 챔스 8강 진출 실패 - Man Utd"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