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타임스 = 방재영 기자) GS리테일이 1만5000여 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국내 낙농가 살리기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손잡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국산 우유 소비 촉진 운동을 전개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GS리테일과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28일부터 2020년 말까지 K-MILK 인증 상품 교환권과 5000원 할인권 1만장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K-MILK: 원유 함유량이 50% 이상, 국내산 원유가 100% 사용된 우유에 한해 한국낙농우유협회가 제공하는 인증).
국산 우유 소비 촉진 운동의 일환으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이용 가능한 K-MILK 인증 상품 교환권 및 5000원 할인권을 지급하기로 한 것이다.
K-MILK 인증 상품 교환권과 5000원 할인권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의 홈페이지와 SNS에서 진행되는 국산 우유 '응원글남기기' 이벤트 등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지급된다.
당첨된 고객은 GS25, GS더프레시 중 이용할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는데, GS25를 선택한 고객은 빙그레바나나우유, 덴마크드링킹요구르트딸기 등 총 4종의 K-MILK 인증 상품 교환권을 지급받고 GS더프레시를 선택한 고객은 100여종의 K-MILK 인증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권을 지급받는다.
GS리테일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전개하는 이번 행사와 함께 150여종의 국산 유제품을 1+1, 가격할인 등의 행사로 기획해 함께 선보임으로써 국산 우유 소비 활성화 및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를 지원하는 데 주력 할 계획이다.
김영화 GS리테일 유제품 담당 MD는 '코로나19로 우유 급식이 중단되고, 우유 소비 감소로 위기에 놓인 낙농가를 적극 지원하기 위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손잡고 이번 국산 우유 소비 촉진 운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GS리테일은 이번 낙농가 지원 활동에 이어 국내 농가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상생 경영을 지속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October 29, 2020 at 08:26AM
https://ift.tt/2Jd2bAx
GS리테일,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손잡고 국산 우유 소비 촉진 통한 낙농가 지원 나서 - 중앙뉴스타임스
https://ift.tt/2YnhQB6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GS리테일,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손잡고 국산 우유 소비 촉진 통한 낙농가 지원 나서 - 중앙뉴스타임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