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단독]'대구FC 프랜차이즈' 김동진, 경남 설기현 감독 품으로 - 스포츠한국

  • ⓒ프로축구연맹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대구에서 태어나 대구FC에서 프로에 데뷔해 군입대를 제외하곤 줄곧 대구에서 뛰어온 수비수 김동진(28)이 설기현 감독이 이끄는 경남FC로 향한다.

이적시장에 정통한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대구와 경남은 김동진의 이적에 대해 합의했다. 설기현 경남 감독은 수비수 김동진을 품으며 아쉬운 승격실패에 재도전할 수 있게 됐다.

김동진은 대구에서 태어난 토박이 선수로 안동고를 나와 아주대를 거쳐 2014년 대구에 입단했다. 이후 2018년 아산 경찰청 입대전까지 대구의 주전급 선수로 뛰다 제대 후에도 주전으로 입지를 다졌다.

하지만 2020시즌에 11경기 출전에 그쳤고 결국 더 많은 기회를 노릴 수 있는 경남으로 이적했다.

경남의 설기현 감독은 12월초 진행된 스포츠한국과의 인터뷰에서 “능력도 중요하지만 영입에 가장 우선으로 보는 것은 ‘자기 축구를 버릴 줄 아는 선수’다. 제가 요구하는걸 해줄 수 있는 선수가 필요한데 자기색깔이 강하면 쉽지 않다. 기량이 있으면서도 제가 하려는 축구를 이해하고 수용할 수 있는 생각을 가진 선수인지를 가장 먼저 알아보고 있다”고 영입타겟에 대해 설명했다.

김동진이 ‘설사커’에 어울리는 선수로 활약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단독]'대구FC 프랜차이즈' 김동진, 경남 설기현 감독 품으로 - 스포츠한국 )
https://ift.tt/37NcTaL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단독]'대구FC 프랜차이즈' 김동진, 경남 설기현 감독 품으로 - 스포츠한국"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